그린 그림 세상

진리의빛 새언약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초록물결 2022. 4. 10. 10:43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창세전 우리 마음에 새겨 주신 새 언약진
진리의 빛입니다



진리를 바르게 알고 올바르게 전하는 것은 하나님 자녀로서 마땅한 행위입니다

새 언약 진리의 축복과 그 약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레미야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급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장차 새 언약을 세워주시리라 약속하시고 우리 마음에 새겨주신 참진리의빛새언약은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되는 축복이 주어집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나님의 자녀가 될까요?



요한복음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17-19,26-2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인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써 죄 사함의 축복과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되며 자녀가 되는 권세를 약속하신 하나님!!

하나님 안에서 주시는 진리의 빛 생명의 모든 축복을 함께 받는 하나님의교회 모든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