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령의 이름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초록물결 2022. 2. 17. 21:50




성령의 이름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을 믿고 영접했다고 한다면 마땅히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는 것이 당연한 이치입니다 
 성령의 이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태복음 28/18~20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성령시대 성령의 이름이 있음을 가르치시며
우리는 이 시대 우리가  영접해야 할  성령의 이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
 
여기서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므로 여호와, 예수라는 이름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베드로전서 2장 4절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께 나아가
 
돌=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표상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을 가리킵니다 
 
오늘날 성령시대 새 이름의 예언 따라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은   이시대  구원을 허락해주신 참구원자이시며 하나님의 교회에 함께 하십니다